링크모음 OPTIONS

링크모음 Options

링크모음 Options

Blog Article

더 읽기 신선계에서 옥황상제의 전담 헤어 디자이너를 맡으며 패션과 유행을 선도하는 미의 신으로써 모든 신선들의 선망을 받았던 진율.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안하무인으로 오만방자하게 굴다 옥황상제의 머리 한 가운데에 고속도로를 뚫어버리는 대형사고를 치고 상제의 노여움을 사 인간계로 추방당하는데… 인간계로 떨어진 진율은 자신의 솜씨를 활용하여 힘을 되찾아 신선계로 복귀할 계획을 세우지만, 인간계에 떨어진 그 날부터 일이 꼬이기 시작한다?! 과연 진율은 무림살롱

더 읽기 모종의 이유로 남자아이가 태어나지 않으면서 인류는 종말의 위기를 맞는다. 남아에 대한 인신매매가 횡행하고 그들을 보존하기 위한 보호소가 세워지는 와중에도 사람들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아간다.

더 읽기 제국의 미친개, 역대 최강의 기사 아르네. 그녀는 부모님의 성화에 어쩔 수 없이 결혼을 하게 된다. "남편이 맘에 안 들면 죽이고 돌아와야지." 하지만 누구도 남편이 이렇게 잘생겼다고 말 안 해줬잖아?

더 읽기 신의 심심함을 만족시키기 위해 시작된 이면세계, 그로 인해 멸망 직전 위기에 처한 인류는 마지막 생존자 중 한 명인 '강한수'를 과거로 보내 미래를 바꾸려 한다.

더 읽기 “값은 비싸게 치러 줄게.” 절름발이 종 아진과 태회파의 사장인 석주의 인연은 오해로 빚어진 하룻밤을 계기로 시작된다. “네가 다리 병신인 것처럼. 나는 링크모음 잠 병신이야. 우리 병신끼리 돕고 살까?

더 읽기 당신은 최강의 유모를 갖게 될 거예요. 내가 쓴 소설로 많은 사람들의 인생이 어그러졌다. 이대로 가면 클로드는 크롬벨 제국을 무너뜨릴 최종 흑막으로 자랄 것이다. 하나뿐인 친구이자, 소설 속에서 비극적인 삶을 살게 된 디엘린에게 한 목숨 같은 약속.

더 읽기 자신과 누구보다 닮았던 자 전생에서 파국을 맞이하게 된 두 사람은 새로운 생에서도 또다시 만나게 되고 비극을 바복하게 되는 것일까....

더 읽기 "우리는, 하윤 씨 애인이에요." 보육원 출신, 고시원 거주, 아르바이트로 연명하는 쥐뿔도 없는 인생의 김민석. 피곤을 느끼며 쓰러졌을 뿐인데, 눈을 떠 보니 엄청난 미모의 청년 서하윤의 몸에서 깨어난다.

더 읽기 "형이 나한테 이렇게 구는 이유가 툰코 도대체 뭐야? 깐깐하게 굴던지, 챙겨주던지 하나만 해."

더 읽기 링크모음 '은혜는 두 배로, 원한은 열 배로!'를 신조로 삼으며 궂은일은 적극적으로 마다하는 용사, 시그니쳐 제가르!

더 읽기 웹툰사이트 지금도 이 땅 위를 떠도는 옛이야기 속 수많은 괴이(怪異)들. 괴이에 홀린 인간들은 전통상점 반월당의 신령한 18모아 여우요괴를 찾아가 도움을 청했다고 한다.

더 읽기 동호회 여신 혜나에게 고백한 성훈. 그런 혜나는 주제도 모르고 자기를 좋아한다며 차버린다. 술에 취해 허공에 욕하던 그때.. 띠링! '축하합니다 당신은 섹스 지도관리 공무원으로 임명되셨습니다♥'

더 읽기 나이 어린 왕을 뒤에서 조종하던 간신배 ‘주초’는 왕을 몰아내고 실권을 잡을 야욕을 드러내기 시작하며 모략을 꾸민다. 한편 황제 직속 특무대 ‘수라조’의 일원인 ‘한동’은 사라진 동료의 자취를 따라 들어선 마을에서 소년 ‘진백’을 만나 이 마을에서 동료가 최후를 맞이했음을 알게 된다.

더 읽기 태어나고 처음 눈 뜬 곳은 아무도 없는 숲 속. 버려진 것도 서러운데 커다란 백색 호랑이가 날 물어가 버렸다. 누군가가 그랬다.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고. 그런데……… "내 아이인데, 더 설명이 필요한가?

Report this page